애플 전문가 궈밍치 전망…1월 첫째주 대량 출하 시작 애플의 새로운 제품군인 공간 컴퓨터 ‘비전 프로가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대량 출하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김기환 경제부 기자 사고①=올해 처음 시행한 ‘고향사랑기부금 세액공제에 구멍이 뚫렸다.회수한 사실조차 숨겼다.
기재부 해명①=고향사랑기부제를 차질없이 운영할 예정이다.해명에 대한 해명②=오류 복권을 추려내 발 빠르게 회수한 건 인정.둘 다 올해 1월 언론 보도로 알려진 사고다.
지난달 30일 김장호 구미시장이 NH농협은행 지점을 방문해 자매도시인 전북 김제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보내고 있다.디테일을 실수라고 어물쩍 눙친다면 경제 관료가 아니다.
무엇보다 실수를 알고는 있었는지 궁금하다.
실제 세액공제는 2024년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 적용한다.또 다른 핫플 용산구 한남동에선 글로벌 아이스크림 하겐다즈가 국내 최초 크로플을 개발한 카페 아우프글렛과 함께 팝업스토어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를 지난해 12월 10일까지 선보였다.
아이스크림 하면 하겐다즈를 떠올리듯 말이다.사내 크리에이티브 기획팀이 있을 정도로 새로움을 중시하는 아우프글렛은 그동안 기발한 디저트로 승부했다.
여기에 별도 제작한 ‘연말에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BGM으로 더해 감성적이고 달달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매장 외관에는 초대형 하겐다즈 통 모형과 아우프글렛 케이크용 박스로 포토존을 꾸몄고.
Flink :
Link :